설 명절 연휴기간 120 생활민원 종합상황실이 운영된다.
군산시에 따르면 이달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3일간 120 생활민원 종합상황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일반전화 120, 핸드폰 063-120으로 민원을 접수하게 되면 종합상황실 근무자가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한다.
특히 연휴기간 운영하는 병의원, 보건진료소, 약국, 음식점 등 생활정보도 안내할 예정이다.
야간에는 시청 당직실을 통해 불편신고를 접수할 수 있다.
앞서 시는 도로, 교통, 수도, 하수, 청소, 보건, 환경, 식품 등 8개 분야 100여명으로 구성된 비상 근무반을 특별 편성했다.
이를 통해 도로 파손, 불법주정차 차량 지도, 상하수도 긴급보수, 쓰레기 처리, 비상진료 등 연휴 기간 발생하는 주민 불편사항에 적극 대처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군산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고향을 찾은 귀성객, 시민들이 불편함 없이 연휴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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