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미숙·김중신 시의원, 각각 민주평통 대통령과 도지사 표창 수상
상태바
송미숙·김중신 시의원, 각각 민주평통 대통령과 도지사 표창 수상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1.03.13 10:34
  • 기사수정 2021-03-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미숙 의원/사진=군산시의회
송미숙 의원/사진=군산시의회
김중신 의원/사진=군산시의회
김중신 의원/사진=군산시의회

 

군산시의회 송미숙 의원이 민주평화통일(이하 민주평통) 자문회의 의장(대통령) 표창장을 수상했다.

또 김중신 의원은 민주평통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송미숙 의원은 19기 민주평통 군산시협의회 간사로 활동하면서 평화통일의 당위성을 시민들에게 폭넓게 홍보하는데 노력해왔다.

또 지역협의회 활동을 통해 민주평통 위상 제고 및 협의회 운영 활성화를 위해서도 힘써온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송미숙 의원은 “앞으로도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더욱 힘쓰며, 한반도 평화 통일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뜻을 밝혔다.

민주평통 도지사 표창을 받은 김중신 의원도 투철한 사명감으로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 기반조성에 앞장섰다.

특히 국민통합과 지역사회 발전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 전북 대도약 시대 준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김중신 의원은 “통일의식 고취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평화통일의 기반조성은 물론 군산시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민주평통 의장과 도지사 표창은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 활동으로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한 협의회 및 자문위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민주평통 자문회의는 평화통일 정책의 수립 및 추진에 관해 대통령에게 건의하고 자문에 응하는 대통령 직속기구이자 헌법기관이다.

의장은 대통령이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