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군산시 르네상스사업(글로벌)홍보단 발대식 개최
상태바
[포토] 군산시 르네상스사업(글로벌)홍보단 발대식 개최
  • 정영욱 기자
  • 승인 2020.08.18 13:18
  • 기사수정 2021-03-12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 10회간 교육도 받으면서 전통시장 이야기를 인터넷에 포스팅할 계획”
사진=군산시

 

군산시 상권르네상스사업단(단장 신지양)은 지난 17일 오전 군산공설시장 2층 청년몰에서 ‘글로벌홍보를 위한 네트워크-DAY’라는 주제로 <군산시 르네상스사업 홍보단>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다문화이주여성 등 외국인, 그리고 한국인으로 구성된 20명의 홍보단원이 함께했다.

<군산시 르네상스사업 홍보단>에 선발된 단원들은 주로 전통시장의 현장네트워크 활동과 SNS포스팅을 전문으로 진행하게 된다. 또한 다문화 회원의 경우 모국의 SNS네트워크를 활용해 군산시에서 이뤄지고 있는 여러 가지 르네상스사업과 지역상인들의 이야기를 모국어로 소개하고 알리는 역할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프로그램 콘텐츠 기획과 개발을 위해 예비적사회기업인「투어앤미디어 아카데미」가 운영에 참가해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관․단체 및 지역상인의 참여율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 할 계획이다.

상권르네상스사업과 함께할 <군산시 르네상스사업 글로벌홍보단>은 10회차의 전문미디어 교육활동과정을 이수하면서 군산시 전통시장과 지역상인의 이야기를 사진과 영상으로 포스팅하게 된다.

르네상스사업단 관계자는 “<군산시 르네상스사업 글로벌홍보단>이 지역의 상권뿐만 아니라 군산의 문화와 특색을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하였다.

한편, <군산시 르네상스사업 글로벌홍보단>과 관련된 내용은 군산시 상권르네상스사업단(063-442-794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