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수 군산상공회의소 회장 연임…부회장 등 35명 임원진 구성
상태바
김동수 군산상공회의소 회장 연임…부회장 등 35명 임원진 구성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1.02.24 14:46
  • 기사수정 2021-03-0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수 회장/사진=군산상공회의소
김동수 회장/사진=군산상공회의소

김동수 군산상공회의소 회장(66)이 연임됐다.

군산상공회의소는 24일 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임원선출을 위한 임시 의원총회를 열어 김동수 현 회장을 만장일치로 제24대 회장에 추대했다"고 밝혔다.

이날 임시총회에는 지난달 18일 의원선거를 통해 새롭게 선출된 의원이 참석해 회장 선출에 참여했다.

김 회장의 임기는 3년이다.

김동수 회장은 “코로나19 위기 등으로 지역경제가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다"며 "군산상의가 지역경제 발전에 앞장서고 노사화합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군산 상생형 일자리’의 안정적인 정착 등을 통해 일자리 창출 위기를 극복하고 경기회복을 희망한다.” 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임시 총회에서는 부회장 10명과 감사 2명, 상임의원 22명 등 모두 35명의 임원진을 새롭게 선출했다.

 

◇회장

▲김동수 군산도시가스㈜ 회장

◇부회장

▲고기점 리츠프라자관광호텔 회장 ▲한창범 ㈜삼원중공업 대표이사 ▲조성용 ㈜대두식품 대표이사 ▲김정훈 SJ오일㈜ 회장 ▲표영희 SGC에너지㈜ 전무이사 ▲안병구 ㈜유니드 공장장 ▲채승석 ㈜군장종합건설 회장 ▲박성주 군산레져산업㈜ 대표이사 ▲윤해구 백광산업㈜ 공장장 ▲한철 OCI㈜ 군산공장 공장장

◇감사

▲김석룡 ㈜전북은행 군산지점 지점장 ▲김성주 대흥산업가스㈜ 대표이사

◇상임의원

▲유복근 ㈜대창 대표이사 ▲조희민 ㈜풍림파마텍 대표이사 ▲장정익 우성여객자동차㈜ 대표이사 ▲심재왕 ㈜서원건설산업 대표이사 ▲나동문 (유)아리울수산 이사 ▲박유성 ㈜하나에너지 대표이사 ▲유희권 (유)대한이앤이 대표이사 ▲손명엽 서광수출포장 대표이사 ▲석상신 ㈜우성화학 대표이사 ▲지명철 월명토건㈜ 대표이사 ▲이강훈 한국유리공업㈜ 전무이사 ▲정월규 한국바스프㈜ 공장장 ▲김용화 두산인프라코어㈜ 공장장 ▲이종주 ㈜SH에너지화학 공장장 ▲최웅정 타타대우상용차㈜ 본부장 ▲백대준 (유)한성산기 대표이사 ▲홍승표 롯데칠성음료㈜ 군산공장 공장장 ▲최봉순 페이퍼코리아㈜ 공장장 ▲이종근 (유)군산아스콘 대표이사 ▲이지태 ㈜금호엔비텍 대표이사 ▲함경식 ㈜대운산업개발 대표이사 ▲김영상 (유)신일특수 대표이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