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식 現 시체육회장 재선 도전…"체육인들과 소통한 제가 적임자"
상태바
윤인식 現 시체육회장 재선 도전…"체육인들과 소통한 제가 적임자"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2.09.23 18:07
  • 기사수정 2022-09-2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 체육회 윤인식 회장
군산시 체육회 윤인식 회장

윤인식 군산시체육회장이 재선에 도전한다. 

윤 회장은 23일 언론에 배포한 자료를 통해 "민선 2기 군산시체육회장에 출마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그는 "민선1기 시체육회장으로 선출된 직후 코로나19가 발생해 지난 3년여 동안 외적으로 체육회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했다. 

다만 "내적으로는 민선체육회가 나아가야 할 이상적인 방향 설정과 이를 실행하기 위한 규정의 변경, 조직의 구성 등을 수립해 내실을 기했다"고 했다. 

또 "산하 종목단체들과의 관계에 있어서는 공정과 공평을 기치로 소통했다고 감히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는 "지난 민선 1기는 시체육회를 성장 발전시키기 위해 단단한 토대 위에 기초를 쌓았다면 다가오는 민선 2기는 부흥과 성장이라는 성과를 거둬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지난 3년여 동안 직원들을 교육하며 체육인들과 소통한 제가 적임자임에 재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지금껏 보여드린 것이 미약하였기에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정말로 잘할까하는 의문도 드시겠지만 지켜봐 달라"고 했다. 

이어 "배려와 존중이 있는 시체육회가 과거 보다 더 밝고 활기찬 체육회임을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시체육회 회장 선거는 오는 12월 22일 열릴 예정이다. 현재 자천 또는 타천으로 시체육회장 후보로 3~4명이 거론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