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 이달 12일부터 사전예약 접수 시작
상태바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 이달 12일부터 사전예약 접수 시작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1.08.11 16:18
  • 기사수정 2021-08-1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마드 캠핑 100명, 드라이브 인 콘서트 1200대 선착순 마감
최정상 케이팝 스타들의 개막공연, 새만금만의 이색 축제 선보인다.

 

오는 9월 새만금 신시야미지구에서 펼쳐지는 '새만금 케이팝(K-pop) 페스티벌' 사전예약 접수를 받는다.

11일 새만금개발청(청장 양충모)은 "이 달 12일부터 29일까지 선착순 사전예약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접수는 노마드(NOMAD: 유목민) 캠핑 100명, 드라이브 인 콘서트 1200대를 1차~3차로 나누어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다.

노마드 캠핑은 케이팝 페스티벌 누리집(www.kpopfestival.co.kr), 드라이브 인 콘서트는 인터파크(www.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접수를 받는다.

참가자들은 티켓 구매비용을 지역상품권으로 돌려받아 축제 기간 동안 새만금지역 관광지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새만금개발청은 2017년 시작한 노마드 축제에 케이팝을 접목해 오직 새만금에서만 즐길 수 있는 캠핑형 음악축제인 '새만금 케이팝(K-pop)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캠핑 구역에는 아무런 준비 없이도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캠핑용품과 캠핑카를 렌탈(대여)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렌탈할 수 있는 캠핑카는 카라반, 레이, 스타렉스 3개의 차종으로 구성했으며, 자신의 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박구역’도 마련했다.

콘서트에는 한류열풍을 주도한 최정상의 케이팝 스타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연 외에도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LED 물난타, 별빛 시네마,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캠핑놀이, 유명 유투버 이상준이 진행하는 케이팝 출연진의 프리토크쇼 등이다.

또 보물찾기, 오세득 셰프의 캠핑요리, 음악과 함께 하는 레이저서치 불꽃쇼 등도 예정돼 있다.

케이팝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내 각자의 차안에서 라디오 주파수를 맞추고 무대 공연을 현장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인 콘서트’로 진행된다.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팝 페스티벌 누리집(www.kpopfestival.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 운영사무국(063-220-8045)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배호열 개발사업국장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은 어디에서도 접할 수 없는 오직 새만금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명나고 이색적인 축제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만금 케이팝(K-pop) 페스티벌은 9월10일~12일까지 새만금 신시야미지구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