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국민체육센터 수영장 수강생 매달 6일까지 8개반 440명
상태바
[모집] 국민체육센터 수영장 수강생 매달 6일까지 8개반 440명
  • 투데이 군산
  • 승인 2022.05.0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이 수강생을 모집한다. 

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은 매달 1일~6일까지 수강생 8개반 총 440명 정도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등록 신청은 수영장 매표소를 직접 방문해 신청하고, 어린이반 및 인명구조&수상구조사 자격 실기반은 군산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야 한다.

신청 방법은 시 홈페이지(www.gunsan.go.kr) ⇨ 소통참여 ⇨ 통합예약시스템 ⇨ 알림마당에 상세히 기재돼 있다.

프로그램은 신규, 초급, 중급, 상급, 연수 5개반과, 어린이 초급반(초등 1~3학년) 및 어린이 클럽반, 인명구조&수상구조사 자격 실기반 등 총 8개반이다.

선수 출신 및 인명구조&수상구조사 전문지도 자격증을 보유한 지도자가 직접 지도해 시민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체력증진에 기여할 방침이다.

수영장 운영 시간은 평일은 06시~20시, 토요일은 06시~18시, 일요일만 9시~18시 마감으로 운영된다.

중간에 정비시간(12시 ~13시)을 적용해 전체 소독 및 환기를 실시한다.

정기휴관일은 국경일 또는 정부에서 지정한 공휴일, 매월 둘째주·넷째주 일요일이다.

강습을 받지 않는 시민은 시간대에 구애 없이 누구든지 일일 티켓으로 입장해 자유수영을 즐길 수 있다.

정기권 등록비는 한 달 기준으로 성인 4만 4천원, 청소년 3만 3천원, 어린이 ․경로인은 2만 2천원이다.

국가유공자·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장애인·의사상자·장기기증자·경로자 등은 50%를 감면해 주고 13세 이상 55세 이하 여성에게는 15%를 감면해 준다.

대야 수영장은 수온을 항상 29.0℃로 유지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수질검사 및 관리를 통해 최상의 시설로 유지·관리하고 있다.

또한, 수영장 2층에는 관망 휴게실과 체력단련실이 있어 휴식할 수 있고, 이를 이용해 준비운동 후 수영장에 입장할 수 있어 운동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