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짬뽕라면‧뽀사뿌까,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스테이션’ 입점 성공
상태바
군산짬뽕라면‧뽀사뿌까,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스테이션’ 입점 성공
  • 정영욱 기자
  • 승인 2022.01.1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원협, 국내 라면으로 최초 개가(凱歌) 올려 눈길… 인기리에 판매
전국 약국 대상 오프라인 판매도 적극 추진
군산 짬뽕라면
군산 짬뽕라면

군산원협(조합장 고계곤)의 성공신화가 새해에도 계속되고 있다.

군산원협의 ‘군산짬뽕라면’과 ‘부셔먹는 라면스낵 뽀사뿌까’가 태전그룹 ㈜오엔케이의 헬스케어 전문쇼핑몰인 ‘오더스테이션’에 입점됐다.

이는 의약품 및 건강보조식품의 온라인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오더스테이션에 라면으로는 최초로 입점한데다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지역의 8개 농협을 비롯한 군산대, 군산시 등이 산·학·관 협력으로 개발된 야심작이 군산짬뽕라면.

이 라면은 지역의 특산물이자 당뇨 및 고혈압 예방에 도움이 되는 흰찰쌀보리와 감자 등의 친환경농산물을 주로 사용하면서 방부제를 넣지 않아 맛이 좋고 속이 편안하다.

이 라면스프는 국내산 새우, 오징어, 홍합, 다시마 등을 활용해 액상 스프화 함으로써 소금기는 최소화하되 국물 맛은 진하도록 개발했다.

그야말로 파죽지세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등을 넘어서는 영업망을 구축, 엄청난 기세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군산짬뽕라면은 현재 이마트 군산점뿐 아니라 농협하나로마트, 로컬푸드직매장, 롯데백화점 잠실점 식품관 등 많은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농협몰, 네이버 스토어팜 등 온라인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게다가 군산짬뽕라면은 건강보조식품으로 추천돼 전국의 수많은 약국 등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판매까지 계획하고 있어 그 성장잠재력은 더욱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 라면은 그동안 군산 흰찰쌀보리 등 국산 농산물 소비향상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새해를 맞아 큰 성과를 낸 고계곤 조합장은 “농민들의 소득향상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다각적인 판로개척을 통해 성장 동력을 키워 나갈”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