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나는 '군산 타임슬립투어'…"여행을 배달해 드립니다"
상태바
집에서 만나는 '군산 타임슬립투어'…"여행을 배달해 드립니다"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1.01.19 22:54
  • 기사수정 2021-03-09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길마을/사진=군산시
철길마을/사진=군산시
옛 군산세관/사진=군산시
옛 군산세관/사진=군산시

 

골목마다 넘치는 군산의 근대유산과 에피소드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군산 시간여행이 온라인 여행 상품으로 만들어졌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개발연구원과 함께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실시간 온라인 여행 상품으로 '군산 타임 슬립투어'를 내놨다.

온라인 여행 상품은 전문 해설가와 온라인 관광객들이 매력적인 테마 여행 10선 지역을 영상으로 함께 여행하며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소통하는 상품이다. 

국내외 여행 전문 누리집에서 2월25일(목)까지 한국어 해설을 제공하는 내국인용 상품 6종을 판매한다. 

내국인용 상품은 익숙한 지역에서도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깊이 있는 해설과 영상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군산 타임 슬립 투어'와 '대구 이중섭 투어', '광주 양림동 랜선여행' ,'요즘 경주' 등 4종이다. 

또 아이들을 위해 쉽고 재밌게 기획한 '군산 근대사 여행' 과 '경주 역사 여행' 등 2종도 마련했다.

모든 상품은 '마이리얼트립(myrealtrip.com)에서 이용할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한 상품 2종은 '놀이의 발견(nolbal.com)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여행 상품 출시 및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마여행 10선' 공식 누리집과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한 '집콕'생활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여행이 코로나 우울을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