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경총·군경총 봉사단, 청소년 공부방 꾸며주기 봉사활동
상태바
군경총·군경총 봉사단, 청소년 공부방 꾸며주기 봉사활동
  • 정영욱 기자
  • 승인 2020.10.05 09:52
  • 기사수정 2021-03-11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군경총
/사진=군경총

 

군경총 봉사단이 매년 희망의 공부방을 만들어 주는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군산대 최고경영자관리과정 총동문회(회장 한창범 ㈜삼원중공업대표·이하 군경총)와 봉사동아리 ‘㈔군경총봉사단’(단장 김용호, 아이더 수송점대표)이 지난달 22일부터 28일까지 공부방을 가지기 어려운 아동을 위해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군경총 봉사단은 ‘군산대 최고경영자 관리과정 총동문회’가 조직한 봉사단으로 공부방 개선사업은 매년 2~3명씩 4년째 진행중인 사업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수송동에서 꿈을 키우며 살고 있는 아동 2가구에게 자기만의 공부방을 만들어주며 미래세대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했다.

한창범 총동문회장은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업을 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가 있었으며, 여러 형태의 봉사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의 오피니언리더로서의 그 역할과 책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용호 봉사단장은 “우리 이웃 중 경제적인 어려움을 안고 있는 아동들에게 자기만의 공간에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줌으로써 정서적으로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게 하며, 본인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희망의 공부방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군경총 봉사단은 꾸준한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 군산시청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비접촉식 체온계 기부, 독거노인 주거환경개선사업,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및 청소년장학사업 등 지역에 봉사가 필요한 다양한 영역에 봉사 및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