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기 市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위원 23명 위촉
상태바
제10기 市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위원 23명 위촉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4.01.31 15:54
  • 기사수정 2024-02-01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위원들이 새롭게 구성됐다. 

군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 위원장 강임준, 민간위원장 홍용승)는 31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10기 대표협의체 위원 23명을 위촉했다. 

이날 위촉은 제9기 군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위원의 임기가 종료된데 따른 것이다.

대표협의체 위원은 사회보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 및 민간기관과 학계, 시설, 단체 관계자 등으로 구성됐다. 

임기는 2025년 12월까지다. 

이들은 앞으로 지역사회보장 계획 및 급여 제공에 관한 심의, 자문, 사회보장 증진과 사회보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관계 기관과 연계 ‧ 협력 강화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강임준 시장은 “개별적 욕구에 따른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지역의 실정을 잘 아는 위원님들과의 민·관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 시의 사회보장을 대표하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촘촘한 복지연계망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제10기 군산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위원

△강임준 군산시장(공공위원장) △홍용승 군산시사회복지협의회장(민간위원장) △서광순 복지환경국장 △성낙영 보건소장 △김중쇠 읍면동 협의체 민간위원장 대표 △박희수 실무협의체 위원장 △장정열 군산나운종합복지관장 △이명재 군산장애인종합복지관장 △김진호 군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진성호 한마음지역자활센터장 △김성희 군산시여성단체협의회장 △우원경 군산시어린이집연합회장 △강종대 군산시약사회장 △강영숙 군산대 사회복지학과 교수 △고석주 군장대 사회복지상담과 교수 △황진 군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조준필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의료원장 △박양기 군산시민예술촌장 △김형식 군산경찰서 여성청소년과장 △김양숙 국민건강보험공단 군산지사장 △이기성 국민연금공단 익산군산지사장 △양병옥 군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소장 △서선영 군산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