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명수' 오는 22일까지 소비자 및 가맹점주 대상 '앱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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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 명수' 오는 22일까지 소비자 및 가맹점주 대상 '앱 만족도' 조사
  • 최은경 시민기자
  • 승인 2023.12.01 09:47
  • 기사수정 2023-12-01 09:4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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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 명수' 캡쳐./사진=군산시
'배달의 명수' 캡쳐./사진=군산시

전국 최초 공공배달앱인 '배달의 명수'가 '앱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군산시는 "오는 22일까지 '배달의 명수' 소비자 및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이 같은 조사를 벌인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소비자와 가맹점의 수요를 파악해 앱 개선 및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해서다. 

조사는 총 12개 문항으로 배달의 명수 이용에 관한 사항과 수수료 유료화에 대한 의견을 묻는다.

조사 결과는 내달 10일까지 분석해 내년도 '배달의 명수'운영 방안 및 마케팅 기초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설문조사 참여자 중 소비자 1,000명 및 가맹점주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배달의 명수' 할인쿠폰 5,000원권을 증정한다.

쿠폰 지급 대상자에게 12월 중 배달의 명수 어플 내 ‘내 보유쿠폰’에 할인쿠폰이 등록될 예정이다.

'배달의 명수 앱 만족도 조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 명수' 앱 배너 및 SNS(인스타, 페이스북), 고객센터(1899-8103), 군산시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달의 명수'는 올해 10월 말 기준, 가맹점 1,700여 곳, 가입자 14만2,000여 명을 확보하고 누적 매출 280억 원을 기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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