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대표하는 두 기타리스트 박규희&박주원 21일 예당 공연
상태바
한국을 대표하는 두 기타리스트 박규희&박주원 21일 예당 공연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3.10.05 09:22
  • 기사수정 2023-10-0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두 기타리스트 박규희와 박주원이 군산을 찾는다. 

군산예술의전당은 "오는 21일 오후 3시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투기타즈: 박규희 & 박주원’ 공연을 열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국을 대표하는 클래식 박규희 기타리스트와 최고의 집시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만남은 각자 분야에서 정상의 자리에 오른 ‘젊은 거장’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공연이다.

이미 서울 공연에서는 매진사례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클래식 기타리스트 박규희는 오래전부터 국제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현재까지 9번의 국제콩쿠르에서 우승을 한 저력이 있는 연주자다. 스페인 알리칸테 음악원 마스터과정 수석 졸업 후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활동 중이다. 집시기타리스트 박주원은 국내 유명가수들의 콜라보를 제안받는 송라이터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이번 공연은 따로 또 같이 무대를 선보이며 게스트로 나오는 색소포니스트 브랜든 최가 함께해 프로그램의 다양함을 더한 무대로 군산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국비공모사업 선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시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군산예술의전당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일부 국비지원을 받아 티켓 가격이 전석 1만원으로 구입 가능하다.

특히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해 더 많은시민들에게 관람기회를 제공한다.

시측은 “비슷한 듯 다른 기타 연주를 통해 장르별 차이와 어우러지는 하모니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산예술의전당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