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파호수공원 품은 명품아파트 분양…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
상태바
은파호수공원 품은 명품아파트 분양…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
  • 송진희 명예기자
  • 승인 2023.09.26 11:44
  • 기사수정 2023-09-2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쾌적한 주거환경…은파호수공원 앞, 일부세대 호수공원조망
도보 통학 가능한 학세권 아파트로 30~40대 학부모 실수요자에게 인기
사통팔달 교통망과 풍부한 개발호재 갖춰 하반기 분양 유망단지로 급부상
29층, 4개 동에 291세대 규모…소비자 선호하는 중대형, 전세대 판상형 아파트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 투시도/제공=주식회사 디앤아이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 투시도/제공=주식회사 디앤아이

HL 디앤아이한라㈜는 전북 군산시 지곡동 332-1번지 일원에서 아파트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4개 동에 ▲84㎡(전용면적 기준) 162세대 ▲110㎡ A타입 24세대 ▲110㎡ T타입 105세대 등 총 291세대 규모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는 명품 아파트의 필수조건을 모두 갖춰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여윳돈 투자자가 관심을 가질 만하다.

우선 국민관광지 ‘은파호수공원’ 인근에 위치하면서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중학교를 두고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다양한 광역교통 인프라가 잇따라 준공되면서 사통팔달의 교통여건도 구비하게 됐다. 또 새만금트라이포트와 군산전북대병원 등이 들어서는 등 개발호재도 많다.

단지가 들어서는 지곡동은 개발행위 제한지역 지정이 해제되면서 1만 1000여 세대가 들어설 것으로 예상되며 유입인구는 2만 명 이상으로 군산의 신흥주거지로 급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 은파호수공원 조망 가능한 공원 같은 아파트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는 국민관광지로 지정된 257만㎡ 규모의 은파호수공원과 은파근린공원, 지곡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일부 세대에서는 은파호수공원을 직접 볼 수도 있다. 그만큼 쾌적한 주거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는 쾌적한 입지적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세대를 군산지역에서 선호도가 높은 84㎡(전용면적 기준) 이상 중대형으로 구성했다.

아파트 실내 대부분은 맞통풍이 가능하고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4-Bay(방3-거실1) 판상형으로 설계했다.

특히, 110㎡ T타입은 3면 발코니 특화설계를 적용하여 호수조망 및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단지도 채광과 호수조망에 유리한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넉넉한 주차공간도 돋보인다. 군산에서는 보기드문 세대당 1.74대로 총 주차공간이 511대다. 탁 트인 개방감과 탁월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오픈 발코니'도 최상층 일부세대에 설치한다.

사업지 바로 옆 동산중이 있고, 군산초도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 있고 단지 가까이 초등학교 신설도 예정되어 있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는 은파호수공원 일대 조성될 아파트 가운데 접근성이 가장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는다.

초등학교 취학자녀를 둔 30~40대 학부모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받는 이유다.

단지 주변에 생활편의시설도 밀집돼 있다. 군산의료원, 롯데마트, CGV, 군산예술의전당 등이 반경 1.5km 이내에 있다.

또 인접한 수송·미장지구와 나운동의 중심상권 및 생활 인프라를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가 들어서는 지곡동 일대는 최근 광역교통 인프라가 잇따라 들어서면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출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군산 내 주요 업무지역으로 출퇴근하기에도 편리하다.

사업지 주변에 현대두산인프라코어 군산공장 등 210개(2022년 1분기 기준)의 기업들이 입주해있는 군산국가산업단지와 629개 기업이 입주한 군산2국가산업단지가 있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 주변에는 초대형 개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등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지난해 10월 재가동을 시작한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는 올해 2월부터 성과를 내면서 군산 경제 재도약의 신호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지역의 열악한 의료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줄 것으로 예상되는 군산전북대병원 건립사업도 연내 착공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는 주식회사 디앤아이가 교보자산신탁에 위탁하고 시공은 HL 디앤아이한라㈜가 맡는다. 견본주택은 전북 군산시 나운동 호텔은파팰리스에 있다.

■ 문의 : 063-464-00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