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에서 즐기는 시간여행카페 투어…내달 1~2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상태바
안방에서 즐기는 시간여행카페 투어…내달 1~2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2.08.30 10:42
  • 기사수정 2022-08-30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방에서 군산의 시간여행카페를 온라인으로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군산시에 따르면 오는 9월2일 군산시간여행마을 일대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군산과자조합, 소풍, 솔보 등을 유튜브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전주, 고창, 부안 등 시간여행카페 23곳에 대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1일과 2일 열린다.

시간여행카페는 2021년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한 대한민국 테마여행10선 시간여행권역인 군산·전주·고창·부안 4개 지역의 지역연계 관광 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해당 지역의 대표관광지 곳곳에 총 23곳이 운영되고 있다.

군산에는 이들 3곳이 작년부터 시간여행권역을 연계한 여행객들에게 관광정보 및 여행자 편의 제공 등 관광안내소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이번 랜선투어를 통해 참가자들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며 군산·전주·고창·부안의 대표 관광지에 있는 시간여행카페를 온라인으로 체험하게 된다.

또 실시간 채팅을 통해 대화를 나누며, 시간여행권역의 관광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 이뤄지는 다양한 댓글 이벤트 참여를 통해 풍부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랜선투어 참여 방법은 9월 1일, 2일 이틀간 저녁 7시30분 알림 설정을 하고, 유튜브에 시간여행카페 랜선투어를 검색해 시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랜선투어를 통해 체험한 군산 시간여행카페로의 관심이 군산을 직접 방문해 군산시간여행마을로의 여행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경품이 있는 만큼 군산 여행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는 전라북도의 지원으로 군산시간여행마을 대표관광지 육성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군산여행을 오는 관광객들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