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호 프로 파일러 권일용 교수, 23일 예당서 새만금 아카데미 강연
상태바
국내 1호 프로 파일러 권일용 교수, 23일 예당서 새만금 아카데미 강연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2.06.2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 스타' 권일용/사진=MBC 방송 캡쳐
'라디오 스타' 권일용/사진=MBC 방송 캡쳐

범죄 전문가이며, 국내 1호 프로 파일러 권일용 교수가 새만금 아카데미 4강좌 강사로 나선다. 

군산시에 따르면 권 교수가 오는 23일 오후 7시 예술의 전당 소공연장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범죄 대처법'이란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권 교수는 이날 강의에서 프로 파일러 삶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프로 파일링 기법, 피서철 및 일상생활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범죄에 대한 대응 방안 등 디테일하게 설명한다.

강연을 맡은 권 교수는 형사 출신 프로파일러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케이스 스터디’를 저술했다.

'알쓸범잡2', '용감한 형사들' 등에 출연해 범죄 관계 전문가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강좌는 피서철을 앞두고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범죄에 대한 대처 방안에 대해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한편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시민들을 위해 군산시 공식 유튜브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선착순 450명(예약전화 454-2602/ 군산시 교육지원과)만 입장 가능하다.

한편, 식전 공연으로는 지난 6월 4일 은파호수공원에서 치뤄진 청소년 재능경연대회 유스 TOP 10에서 우수상을 차지한 신흥초 댄스팀이 출연,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