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에게 따뜻한 떡국 한 그릇 같이 대접하면 어떨까요?"
상태바
"이웃에게 따뜻한 떡국 한 그릇 같이 대접하면 어떨까요?"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2.01.1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설에도 새해 복 함께 나누실 내 곁에 따뜻한 이웃을 기다립니다"

군산나운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정열, 이하 나운복지관)이 설 명절을 맞아 '마음을 나누는 떡국 한 그릇'이라는 주제로 모금을 진행 중이다.

나운복지관은 "올 설에 내 곁에 이웃들에게 작은 나눔으로 따뜻한 떡국 한 그릇을 전달할 마음을 가지신 분들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모금은 이 달 14일까지다.

이웃들에게 떡국 한 그릇을 전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나운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페이스북의 링크를 통해 간단한 설문지(떡국 한그릇 나눔 참여 신청 설문지 : https://bit.ly/naun_happy)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나운복지관측은 "올해쯤이면 괜찮아지겠지 했던 코로나19가 계속 확산되면서 여전히 가족과 이웃을 만나는 것이 제한적이고 마음을 전하는 것도 어렵게 됐다"고 했다.

따라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주변 이웃들에게 떡국 한 그릇을 끓일 수 있는 떡국 꾸러미를 가지고 인사를 드리는 활동을 계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복지관측은 약 1,70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복지관측은 "나눔의 손길을 더해주시면 이웃에게 떡국 한 그릇을 선물해 드릴 수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복지관이 자리한 단지에서는 주민들이 직접 이웃들과 나누기 위해 쌀독을 설치해 쌀을 십시일반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후원을 희망하거나 자세한 문의는 나운복지관(063-462-7260)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