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지막 일자리 한마당' 24일 개최…해원엠에스씨㈜ 등 80여명 채용
상태바
올해 '마지막 일자리 한마당' 24일 개최…해원엠에스씨㈜ 등 80여명 채용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1.11.2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청
군산시청

해원엠에스씨㈜, 태경에스비씨㈜ 등 소재분야 업체 포함 10곳 80여명을 채용한다.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는 "오는 24일 라마다호텔 2층에서 '2021년 일자리 한마당'을 열어 이 같이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일자리 한마당은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가 진행하는 올해 마지막 채용행사로 채용 홍보와 구직자 발굴, 서류접수부터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해원엠에스씨㈜, 태경에스비씨㈜, 유노테크, 유니팀버 등 소재분야 업체들을 포함한 총 10곳 약 80여명을 채용한다. 

이번 일자리 한마당은 현장면접 뿐만 아니라 구직자의 취업의욕 고취를 위한 스트레스 상담 및 타로 진로 상담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면접/이력서 컨설팅 및 3D펜을 활용한 4차산업 메이커 직무체험 부스를 동시 운영해 행사에 참여하는 구직자들이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로 방문하거나, 전화를 통해 사전접수할 수 있다.

당일 현장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들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지참해 행사 당일 기업 부스를 찾아오면 된다.

참여기업 및 채용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450-1307)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gunsanjh.or.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