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여행 후 홍보하면 여행지원금 준다'…개별·소규모 팸투어 참여자 모집
상태바
'군산여행 후 홍보하면 여행지원금 준다'…개별·소규모 팸투어 참여자 모집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1.10.1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을 여행하고 홍보하면 여행지원금을 지원하는 개별·소규모 팸투어 참여자를 모집한다.

군산시는 "이 달 18일부터 SNS를 활발히 운영하거나 여행작가 또는 여행기자 등을 대상으로 개별·소규모 팸투어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위드(WITH) 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온라인, 비대면 관광콘텐츠의 개발과 야간관광, 체류형 관광으로의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 추진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이번 팸투어는 개별·소규모 인원(최대 8명)으로 제한하며, 코로나 예방백신 2차 접종 완료자만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참여자에게는 여행 후 만족도 조사 및 군산 여행 홍보 후기를 작성하면 숙박비, 교통비, 체험비 및 입장료 등을 지원한다.

팸투어 참여 신청은 여행 10일 전까지 지원 신청서 및 첨부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팸투어 지원금 신청은 여행 후 1주일 이내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계정에 여행 사진과 군산 홍보 내용 및 해시태그(#군산여행 #군산팸투어 등)를 첨부한 군산 여행 글을 작성 또는 영상물 제작, 여행 기사를 기재한 후 증빙서류와 함께 팸투어 지원금을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군산의 숨겨진 관광지 및 비대면 관광지를 발굴하고 맛집, 체험장 등 여행하기 좋은 군산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 이후 여행 트렌드 변화에 대응해 다양한 여행 컨텐츠를 발굴·홍보하고 관광객 유치 등 지역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