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찾아가는 동네문화카페 강좌 참여 학습자
상태바
[모집] 찾아가는 동네문화카페 강좌 참여 학습자
  • 투데이 군산
  • 승인 2021.02.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찾아가는 동네문화카페 강좌 학습자를 3월2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으로 모집한다.

이번 모집하는 강좌 수는 460개 강좌.

접수 방법은 5인 이상 중 학습자 대표가 원하는 장소, 시간대, 강좌를 온라인 비대면으로 신청받는다.

시는 이달 15일부터 동네문화카페 참여할 강사와 사업주로부터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 온라인 등록을 받아 22일까지 강사 411명, 사업주는 224명 등록 받은 바 있다.

현재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 동네문화카페에 게시했다.

학습자는 5인 이상의 성원을 갖춰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 홈페이지 동네문화카페 창에서 등록된 강사와 사업주의 정보를 참고하고, 학습장(사업주)와 협의하여 원하는 장소로 신청하면 된다.

강좌 모집이 완료되면 시에서 배정 기준에 따라 강좌 여건에 맞는 강사를 임의 배정하게 된다.

시는 평생학습을 원하는 학습자 중심으로 시스템이 전환됨에 따라 기존에 강사가 학습자들을 모집하여 신청하여 발생되는 폐단을 없애고, 친목 도모 분위기의 비효율적인 학습 사례 등이 방지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모집된 강좌 운영은 오는 3월 29일 시작으로 6월 6일까지 총 10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http://lll.gunsan.go.kr)을 참고하거나, 군산시교육지원과(063-454-26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