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을 위한 클래식 및 마술, 이 달 28일과 내달 12일 무료 공연
상태바
아동을 위한 클래식 및 마술, 이 달 28일과 내달 12일 무료 공연
  • 투데이 군산
  • 승인 2020.11.1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을 위한 클래식 및 마술 기획공연이 이 달 28일과 다음달 12일 두 차례 어린이공연장에서 펼쳐진다.

군산시는 코로나19로 지친 아동과 부모들을 대상으로 이 같은 공연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감미롭고 익숙한 클래식 연주와 다채로운 마술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와 부모들에게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면서 지친일상에 힘이 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클래식 공연은 군산시립교향악단 악장 ‘코냑힌 알렉산드로’ 외 단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될 예정이며, 연주곡들도 애니매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등 관객들에게 친숙한 7개의 곡이 연주될 예정이다.

특히 공연 후반부에는 재미있고 역동적인 마술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어린이와 부모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서 아이들의 감수성 발달과 가족 구성원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계기로 관심있는 아동 및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공연장에서는 마스크 착용과 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은 만 3세 이상 전석무료로, 오는 28일 공연은 20일 10시부터, 오는 12월 12일 공연은 12월 4일 10시부터 군산시 통합예약시스템(www.gunsan.go.kr/event)을 통해 예매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산시 홈페이지 또는 군산어린이공연장(☎454-574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