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버벌 퍼포먼스 'This is it' 24일 예술의전당 무대에 오른다
상태바
넌버벌 퍼포먼스 'This is it' 24일 예술의전당 무대에 오른다
  • 투데이 군산
  • 승인 2020.10.1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넌버벌 퍼포먼스 '디스이즈 잇 (This is it)'이 오는 24일 오후 2시와 5시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디스이즈 잇 (This is it)'은 미러맨 레이저쇼, LED 퍼포먼스, 스트릿댄스, 디제잉 등 다양한 컨텐츠를 각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들과 함께 만들어 대중성과 작품성을 인정 받은 공연.

특히 전체 스토리가 학교를 배경으로 꿈을 향해 도전하는 10대들의 열정적인 이야기와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내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호흡하며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대중성과 전문성을 모두 지닌 작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예술의전당 관계자는 “문화예술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이 힐링 되고 공연 관람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많이 받아 가시길 바라며 공연 중 마스크 착용하기, 공연장 내 거리 유지하기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사항을 지켜 안전한 공연 관람이 될 수 있도록 협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연은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공연장 방역과 객석간 거리두기로 진행된다.

티켓금액은 전석 1만원으로 티켓링크 및 커피브라운 에서 예약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gunsan.go.kr/arts/)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