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소소한 캠핑'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군산대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소소한 캠핑' 브랜드 대상 수상
  • 최은경 시민기자
  • 승인 2020.09.09 11:24
  • 기사수정 2021-03-10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군산대
/사진=군산대

 

군산대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인 소소한 캠핑(엑스레벨)의 시제품 ‘24화로대’가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군산대 창업지원단에 따르면 초기 창업 패키지 선정기업인 '소소한 캠핑'의 시제품 '24 화로대'가 캠핑 화로대 부문에서 이 같은 영예를 안았다.

24화로대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화로대처럼 숯을 조절하는 방식이 아니라는 점이다. 캠퍼들의 화력 조절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화력 조절에 관한 특허를 적용, 불판의 높이를 조절해 화력을 컨트롤할 수 있게 했다. 

숯의 재를 털고자 할 때에는 연소대를 간편하게 꺼내 툭툭 털기만 하면 된다.

24화로대 하나로 우드스토브와 바비큐 그릴, 버너 스탠드, 오븐, 캠프파이어, 테이블 화로 6가지 기능을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기본 구성품을 어떻게 조립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을 뿐 아니라, 숯과 가스 버너 등 대부분의 연료와 호환돼 캠핑의 짐을 줄이고자 하는 사람부터 캠핑 용품을 하나하나 구입하는 데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까지 선택할 수 있다.

국내에서 기획해 제작한 순수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이며, 고퀄리티 캠핑 화로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는 점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제품 불량에 대해서는 1년간의 A/S와 무상 교환을 보장한다.

업체 관계자는 “24화로대는 29년간 캠핑을 즐긴 마니아들이 직접 느낀 기존 화로대의 단점을 보완해 개발한 프리미엄 화로대로, 특허등록과 특허출원, 디자인출원, 상표등록 등을 보유하고 있다.”며 “현재 캠핑 입문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기능을 탑재한 신규 화로대 시리즈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즐거운 캠핑을 돕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소소한 캠핑의 올인원 프리미엄 화로대 ‘24화로대’는 현재 4~5인용으로 출시되어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소소한 캠핑(엑스레벨 대표 최재석)은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지원 초기창업패키지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된 군산대 창업지원단(단장 최연성 교수)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시제품 개발 및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초기창업패키지 지원사업은 창업 3년 이내 초기창업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