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군산시민께 드리는 글]
상태바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군산시민께 드리는 글]
  • 투데이 군산
  • 승인 2020.07.14 15:09
  • 기사수정 2021-03-12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군산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군산 9,10)에 따른 군산시민께 드리는 글]

시민 여러분께서 어려움 속에서도 일상을 희생하면서 코로나 19 극복에 협조해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안타깝게도 우리 군산에 코로나19 확진자 2명 발생하였습니다.

이들은 지난 7월 8일 군산을 방문한 부천시 확진자(13일 확진)와 접촉해 감염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부천 확진자는 군산 방문기간 동안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는 시민과 그 가족께서는 군산시 보건소에 문의하시고 반드시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셔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현재 군산시는 모든 행정력을 기울여 접촉자 파악과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주변에는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바이러스가 우리의 안위를 크게 위협하고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다고 방심하여 긴장을 늦추어서도 안되고 마음을 놓아서도 안됩니다.

뚜렷한 치료제가 없는 현 상황에서 시민 한 분 한 분의 더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주기적 손 씻기와 마스크 쓰기 등 기본적인 예방수칙 준수가 가장 중요합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는 예방수칙을 꼭 지켜주시고, 외출을 자제하시고 사적인 집단모임이나 약속, 여행은 연기하거나 취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힘드시더라도 군산시민은 수준 높은 시민의식과 공동체 의식으로 준수사항을 반드시 지켜주시리라 믿습니다.

방역수칙 준수는 남을 위한 것이 아닌 스스로를 안전하게 지키는 것입니다.

내가 ‘보이지 않는 감염의 연결고리’가 되지 않도록 방역수칙을 지켜 나와 내 가족, 그리고 이웃을 안전하게 지켜주시길 시민 여러분께 당부드립니다.

우리 모두 함께 사는 안전하고 건강한 군산이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협조와 동참을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