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항 진포해양테마공원 '군산 밤 FOOD 트레일러' 운영자 16일~24일 모집
상태바
내항 진포해양테마공원 '군산 밤 FOOD 트레일러' 운영자 16일~24일 모집
  • 최은경 시민기자
  • 승인 2024.07.05 09:03
  • 기사수정 2024-07-0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군산시
사진=군산시

군산시가 내항 진포 해양테마공원 공영주차장 '군산밤 푸드 트레일러'운영자를 모집한다. 

시는 "이달 16일부터 23일까지 이 같은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대상자는 공고일 현재 군산시에 사업장 또는 본사 주소를 두고 있는 법인으로 6개 푸드 트레일러 운영 및 관리와 영업신고, 사업자등록 신고가 가능해야 한다. 

또한 업종은 식품위생법시행령 제21조 제3호에 의한 휴게음식점, 제과점으로 제한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영업자는 군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 사업계획서 등 신청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구비서류와 함께 군산시청 관광진흥과로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는 7월 중 1차 서류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평가위원회를 구성, 2차 심사위원회 평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심사과정에서는 ▲관련업 종사 경력 ▲가격·메뉴 적정성 ▲영업계획의 구체성 등을 평가해 고득점자 순으로 최종 영업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특히 청년 참여인원에 따른 배점을 부여해 소자본 청년들의 창업기회를 우대할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영업자는 식품위생법시행령 제21조 제3호에 의한 휴게음식점, 제과점으로 영업허가를 받은 후 계약일로부터 2년간 지정된 장소에서 영업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푸드 트레일러 운영을 통해 시간여행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이 쉽게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세부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관광진흥과(☎063-454-333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