市, 관광명소 테마별 둘러보기 5개 코스 47개 지점 '스탬프 투어' 운영
상태바
市, 관광명소 테마별 둘러보기 5개 코스 47개 지점 '스탬프 투어' 운영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4.04.03 09:23
  • 기사수정 2024-04-03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탬프 투어 코스(동국사는 중복)/출처=군산시
스탬프 투어 코스(동국사는 중복)/출처=군산시

군산시가 올해에도 군산을 찾은 관광객들이 지역 내 주요 관광지를 테마별로 즐길 수 있도록 '군산관광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 

시는 3일 "5개 코스 47개 지점의 관광명소를 방문하고 기념도장을 통해 방문을 인증받는 군산대표 관광 프로그램인 '군산관광 스탬프 투어'가 운영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각 코스의 인증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기념품은 군산의 추억을 그대로 기억할 수 있도록 관광지 마그넷, 컬러링 북, 스노우볼, 캔들 등 다양하다. 

특히 야간경관 명소를 활용한 '별빛 따라' 코스, 5개 코스 47개 지점 중 참여자가 자율적으로 지점을 선택해 정해진 숫자(10개, 20개, 30개)를 완주하는 '내맘대로' 스탬프 투어도 있다. 

단 '별빛 따라' 코스는 코스 완주에 더해 숙박을 했다는 영수증도 필요하다.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인 초원사진관 및 관광안내소에서 리플릿과 안내지도를 받은 뒤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완주하면 된다. 

여행이 끝난 뒤엔 스탬프가 모두 찍힌 완주 리플릿을 기념품 수령처(초원사진관)에 제출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투어를 끝마친 뒤에도 군산여행의 여운이 짙게 남는다면, 후기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스탬프투어 코스 완주 후 30일 이내 홈페이지에 후기 등록 및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월 20명을 추첨해 매월 10일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시 관계자는 “군산의 대표적인 역사 또는 문화 명소로 구성된 스탬프투어를 즐기며 문화유적지를 둘러보고, 스탬프를 모두 받아 코스를 완주한 성취감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tour.gunsan.go.kr) 또는 군산시 관광진흥과(063-454-33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