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벚꽃' 사진 찍어 SNS에 올리면 3만원 상당의 상품권 준다
상태바
'군산 벚꽃' 사진 찍어 SNS에 올리면 3만원 상당의 상품권 준다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4.04.02 09:06
  • 기사수정 2024-04-05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의 벚꽃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3만원 상당 화장품 등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군산시는 "오는 12일까지 벚꽃 시즌을 맞아 군산 시내 벚꽃 명소 홍보를 위한 '군산에 봄이 왔나봄' 벚꽃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군산 곳곳의 벚꽃 명소를 배경으로 한 사진을 SNS에 공유함으로써 군산시 명소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려 더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오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군산의 봄꽃 명소 등을 방문해 사진을 찍은 뒤 자신의 SNS 계정에 3종 필수 태그 #군산 벚꽃, #군산에봄이왔나봄, #(사진촬영위치)를 포함해 올리면 된다.

단, SNS 게시 사진에는 벚꽃은 필수이며, 사람이 함께 찍혀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무작위 추첨으로 선정해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이달 17일 본인 SNS 계정으로 개별 연락한다. 응모된 사진 중 우수작들은 군산시 홍보 이미지로 사용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따뜻한 봄날, 군산 봄꽃 명소에 방문해 여행도 즐기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사진도 찍으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며, 완연한 봄기운을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에 550만 명의 관광객이 다녀간 군산은 아름다운 벚꽃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로도 이름이 높다. 

주요 벚꽃 명소로는 ▲군산시민 누구나 봄날의 풍경을 만끽하는 명소인 월명종합경기장 ▲금강과 바다가 만나는 내항의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월명공원 수시탑 ▲고즈넉한 시골 풍경과 함께 꽃놀이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나포십자들녘 코스 ▲도로 양쪽으로 분홍색 벚꽃이 물결치는 군산-전주 번영로 (26번 국도) 등이 있다.

밤에 즐길 수 있는 벚꽃 명소도 있다.

군산시민들의 영원한 휴식처인 은파호수공원은 반짝이는 호수 물결을 배경 삼아 걷는 낮의 풍경도 장관이지만 야경과 함께하는 벚꽃 역시 낮과는 다른 몽롱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