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강소특구육성사업단이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 예비·초기 창업자를 모집한다.
군산대 강소특구육성사업단은 "오는 26일까지 이 같이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군산시 지역 내 유망 창업아이템 및 기술창업을 계획하거나 친환경 전기차 부품․소재 특화 분야의 기술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초기 창업자이다.
모집된 팀은 2개월여간 기초역량 강화 교육프로그램과 창업 컨설팅 및 멘토 지원을 통해 사업 아이템과 사업 계획서를 보완하는 과정을 거친다.
이후 우수 예비․초기 창업자 모집에 지원하여 교내·외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을 대상으로 발표평가 후 선발되면 최대 1,500만원까지 아이템 사업화 자금을 지원받게 된다.
우수 창업자는 IR작성 지원, IR대회 참가 지원, 투자연계, 해외시장 판로개척, 후속지원 등 창업 전(全)주기 과정을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이메일(kangkj623@kunsan.ac.kr) 또는 방문접수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전북 군산강소연구개발특구 홈페이지 사업공고를 참조하거나 군산대 강소특구육성사업단(063-469-8937)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소특구육성사업단장측은 “유망 아이템 및 고급기술을 가진 예비․초기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기술창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지역 경제 활성화와 친환경 전기차 부품․소재 특화 분야의 기술창업에 대한 선순환 생태계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소특구사업단은 작년 이 사업을 통해 신규창업 11건, 신규고용 20명, 투자유치연계 54억원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