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다음달 1일 OPEN하는 '공부의 명수' 시연회
상태바
[포토] 다음달 1일 OPEN하는 '공부의 명수' 시연회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3.04.26 13:03
  • 기사수정 2023-04-26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군산시
사진=군산시

내달 1일 오픈하는 '공부의 명수' 시연회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군산시는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공부의 명수’ 실사용자인 초등학생과 중학생, 학부모를 중심으로 시연회를 열었다.

시는 이번 시연회를 통해 '공부의 명수' 오픈 전 최종점검했다.

‘공부의 명수’는 1:1 온라인 수업을 통해 군산시 초중학생의 학습을 도와 교육격차를 줄이고, 기초학력을 높이기 위해 시가 운영하는 공공학습플랫폼.

이날 시연회에서는 '공부의 명수'가 제공하는 2가지 학습서비스인 ‘학습질문방’과 ‘온라인튜터링’의 접속방법과 학습이 이뤄지는 시연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며, 참여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한편 ‘공부의 명수’의 대표 서비스인 온라인 튜터링은 중학생과 멘토 간 1:1 온라인 수업으로 국어, 영어, 수학 3과목 중 학생이 선택한 과목으로 이뤄진다.

온라인 튜터링에 참여하는 멘토들은 서류 및 면접, 문제풀이 시연을 통해 자격과 실력을 확인해 선발했다.

5~7월에 수업에 참여하는 1기 참여학생은 학부모들의 입소문을 타고 조기마감이 됐다. 

2기 모집은 오는 7월, 공부의 명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학습질문방은 매주 월~목, 매일 4시간씩 수학, 영어, 과학 분야 풀기 어려운 문제를 질문방에 올리면, 실시간으로 문제풀이와 명쾌한 개념학습을 지원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진로와 자기주도학습법 상담이 이뤄지는 ‘명수 상담소’와 영어프리토킹 ‘영어소통방’이 열린다.

‘공부의 명수’는 군산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생까지 이용가능하다. 

검색포털에 ‘공부의 명수’를 검색해 바로 접속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시 교육지원과(454-2582) 또는 고객센터(1533-183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