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군산 강소연구개발특구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 예비·초기창업자
상태바
[모집] 군산 강소연구개발특구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 예비·초기창업자
  • 투데이 군산
  • 승인 2023.03.29 14:15
  • 기사수정 2023-03-2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 강소특구육성사업단이 올해 군산 강소특구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 예비·초기 창업자를 모집한다.

군산대 강소특구육성사업단은 "오는 4월 28일까지 이 같은 사업에 참여할 예비·초기 창업자 20명(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이번 예비․초기 창업자 모집은 군산강소특구 특화분야인 친환경 전기차 부품․소재의 혁신적 기술창업과 특구 내 창업생태계의 선순환 조성을 위해 기획됐다.

모집 대상은 군산시 지역 내 기술창업을 계획하거나 친환경 전기차 부품․소재 특화 분야의 기술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다.

또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군산시 지역 내 창업한 초기 창업자이다.

모집된 예비․초기 창업자 중 유망 창업 아이템과 성공 가능성을 지닌 우수 예비․초기 창업자를 선발해 최대 1,500만원까지 사업화 자금을 준다. 

또 아이디어 검증 및 기술매칭(TM) 컨설팅, 해외시장 판로개척, 특구 내 입주 공간, 투자 연계 및 각종 지원사업 연계 등 창업 전(全)주기 과정도 지원한다.

신청 방법은 이메일(minho@kunsan.ac.kr) 또는 방문 접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전북 군산강소연구개발특구 홈페이지 사업공고를 참조하거나 군산대 강소특구육성사업단(063-469-893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군산강소특구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은 예비․초기 창업자에게 기술창업에 대한 기초역량 강화 교육프로그램과 창업 컨설팅 및 전문가 멘토링, 시제품 제작 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예비․초기 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