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도 참여 가능한 '군산대 영상 공모전' 연다…내달 10일까지 공모
상태바
시민들도 참여 가능한 '군산대 영상 공모전' 연다…내달 10일까지 공모
  • 송진희 명예기자
  • 승인 2022.09.20 14:48
  • 기사수정 2022-09-2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가 대학에 대한 다채롭고 재미있는 시선을 담은 영상공모전을 연다. 

군산대에 따르면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이 같은 영상을 공모한다.

군산대에 관심 있는 지역민과 대학 구성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및 팀별 공모가 가능하되, 팀당 최대인원은 4명까지다.  

공모주제는 군산대와 관련된 내용이면 모두 가능하다. 

예로 학생복지, 취업지원, 대학시설 등을 웹드라마 형식을 빌려 직간접적으로 표현하거나 학과 소개 및 비대면 수업 등 온텍트시대, 뉴노멀에 관한 이야기를 재치있게 다루면 된다.  

또 광고,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장르를 불문하고, 군산대와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소재로 한 영상도 가능하다. 

출품 수량은 개인 또는 팀당 한 작품으로 제한하되, DSLR 또는 스마트폰으로 직접 촬영 및 편집한 영상이면 된다. 유튜브는 3분 이상 5분 이내, 숏폼은 1분 내외 길이여야 한다.

공모전 심사는 내외부 전문가들이 창의성, 완성도, 홍보적합성, 대중성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할 계획이다.

유튜브 대상(1)에는 상금 100만 원, 최우수상(2) 각 50만 원, 우수상(3) 각 30만 원, 장려상(5) 각 15만 원 상금이 주어진다.

숏폼에는 최우수상(2) 각 20만 원, 우수상(3) 각 15만 원, 장려상(5) 각 1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접수는 참가신청서, 영상파일, 작품설명서를 첨부해 이메일(hamjinu79@kunsan.ac.kr)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군산대학교 홈페이지 –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