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내달 4일까지 코로나세대 의사소통향상교육 참여자 30명
상태바
[모집] 내달 4일까지 코로나세대 의사소통향상교육 참여자 30명
  • 투데이 군산
  • 승인 2022.07.28 12:46
  • 기사수정 2022-07-2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 청년뜰/사진=군산시
군산시 청년뜰/사진=군산시

군산시 청년뜰 청년센터·창업센터가 '코로나세대(M세대) 의사소통향상교육' 참여자 30명을 내달 4일까지 모집한다.

교육은 오는 8월9일부터 11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교육은 3일간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교육비 및 자격증 신청비는 전액 지원되며, 신청은 청년뜰 홈페이지에 세부사항을 보고 접수를 하면 된다.

이번 교육은 팬데믹 장기화 속 거리두기가 지속됨에 따라 스트레스 주 원인으로 대인관계가 사회문제로 떠오르게 되면서 그에 따른 의사소통 필요성이 요구돼 이뤄졌다.

따라서 어려움을 호소하는 청년을 위해 직장 내 의사소통 및 사회생활의 대인관계 향상에 긍정적 효과를 주고자 이번 교육이 마련된 것이다. 

교육은 ‘군산시 청년뜰’과 ‘한국생산성본부 전북지부’와 협력해 진행한다. 한국생산성본부는 컨설팅과 교육훈련, 자격인증을 통해 인적자원 개발을 지원하고 있는 경영지도기관이다.

교육은 오는 8월 9일 ▲오리엔테이션,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이미지 메이킹 교육을 시작으로 진행된다. 

이후 ▲고객심리의 이해, 고객 커뮤니케이션 ▲회의기획 및 의전실무, 교육과정 총정리와 자격증 시험 응시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8월 11일에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SMAT MODULE A 자격증’에 응시하게 된다.

이 자격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고객(서비스 대상) 관점에서 올바른 비즈니스 매너와 이미지를 바탕으로 상대의 심리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현장 커뮤니케이션 실무자양성을 위한 자격과정’이다.

3일 과정 교육에 참여하면 수료증을 발급하며, 자격시험 합격 시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청년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063-471-155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